SNS에서 인기 있는 손해보험사인 삼성화재

보험뉴스


우리나라 4대 손해보험사에 속하는 삼성화재는 요즘 3주 동안 SNS에서 제일 인기 있는 손해 보장사로 밝혀졌습니다.
그다음은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이 뒤를 이었는데 소셜메트릭스를 이용해 손해보험업계 핫 키워드를 데이터 앤 리서치가 알아봤더니 삼성화재 키워드를 3천 건이 넘게 검색을 해서 4대 손해보험사 중에 1위를 한 것입니다.
현대해상이 2위를 한 것은 저번 달 보다 키워드 검색 수가 4.9% 줄어들고 있고 메리츠화재도 마찬가지로 13.6% 감소했기 때문에 3위를 하였고 한화손해보험은 24.5%가 증가해서 4위를 하였습니다.

삼성화재의 모든 키워드 중에 나쁜, 슬픔, 후회, 걱정, 고통이 들어있는 부정적 키워드가 천건이 넘었고 좋은, 웃음, 희망, 행복, 사랑, 우승이 들어있는 긍정적 키워드는 4천 건이 넘었습니다.
이에 따라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순으로 부정적 키워드와 긍정적 키워드의 수가 점점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삼성화재와 비슷한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